CAFE

[흥미돋]6살 때 개그맨 김대희가 이상형이었다는 조유리

작성자전갈이|작성시간23.08.06|조회수29,792 목록 댓글 33

출처 : https://twitter.com/csjiehunba/status/1688043956293242881?s=46&t=0XukwA0AiHu96sF7EP10mQ


끝까지 봐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춥다병 | 작성시간 23.08.06 나도..ㅋㅋ
  • 작성자picturesque | 작성시간 23.08.06 개콘 개그맨들 졸라 좋아했어 나돜ㅋㅋㅋㅋㅋ
  • 작성자신방뿡방박박차돌 | 작성시간 23.08.06 근데
    나도 그때 김대희 잘생겼다고 생각함
  • 작성자초전도체 | 작성시간 23.08.06 김병철이랑 그 영어잘하는개그맨이랑 잘생긴개그맨들 먾았어 나도 좋아했음 ㅋㅋㅋㅋ
  • 작성자피날뢩 | 작성시간 23.1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