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빠졌을때 이 모습까지 나오면 사실상 마지막 골든타임임.gif 작성자주1일제가자| 작성시간23.08.07|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롱토롱쓰 작성시간23.08.16 와 나 저랬었어..ㅜㅠㅠㅠ 친구구할라다 빠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zuha 작성시간23.08.16 ㄱ저런덴들어가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룩셈부띠끄 작성시간23.08.17 나도 보라카이 바다에 빠졌다가 죽을뻔했어 물 조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어포케먹고싶어 작성시간23.08.17 무서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뇨뇨뇨 작성시간23.08.17 저때 배영자세로 있으면 안되겠지..? 떠내려가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잠이온다 작성시간23.08.18 22 내 생각도 배영자세하면 될 거 같은데,,, 아는 사람 있으면 알려줘ㅠㅠ 나 물에 빠지면 배영 할 거란 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원투소매치기포 작성시간23.08.19 배영자세 자체가 안돼. 발을 잡고 끌어당기는 것 같아. 그래서 물귀신들이 발을 끌어당겼다고 하는 말이 이런 곳에서 소용돌이에 갇힌 사람들이 얘기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구l몸살 작성시간23.08.17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계곡은 진짜 조심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라고라고라고라 작성시간23.08.18 워터파크에서 라이프가드도 저신호보고 구조하려고 뛰어드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스데이 작성시간23.08.18 나 진짜 물 무서워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기화의의미 작성시간23.08.19 물놀이때는 구명조끼 필수야ㅠㅠㅠ 튜브는 구조용 보다는 물놀이용이고 튜브 있어도 구명조끼까지 해야 안전한 물놀이 할 수 있어! 구명조끼 입고 아래쪽에 생명줄까지 꼭 체결해야해 안 그러면 위험 상황에 몸 위로 빠질 수 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투소매치기포 작성시간23.08.19 어릴때 빠진 적 있는데 나오려고 발버둥치다가 힘빠져서 그대로 가라앉았는데 물 너머로 해가 아롱거리던 기억이 생생해. 지금도 물에 들어갔을때 발 당기는 느낌 들면 몸이 얼어붙게 됨..진짜 무서워..추가로 진짜 무서운게 누워서 가라앉는 느낌이 아니라 서있는 상태로 가라앉아서 빛이 점점 멀어지는게 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강아웃 작성시간23.08.19 와 나도 고딩때 바다에서 튜브타고 놀다가 뒤집어져서 죽을뻔해서 저 표정 저 몸짓 그리고 사족 다 공감해.... 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급더줘 작성시간23.08.20 계곡 진짜 조심해야해ㅠ 진짜 누가 발밑에서 잡아당기는 느낌나서 쭉 빨려들어가서 죽을뻔했어 다른사람이 구해줘서 살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푸아푸퓨 작성시간23.08.23 라이프가드인데도 물은 정말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믄고양이네로 작성시간23.08.24 발 안 닿는 깊이에선 놀지를 말아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맴맙 작성시간23.08.28 갑자기 눈물날거같어.. 너무 무서워 자연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