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노간지 알파 : 지. 발?

작성자돈 워리 비 회피|작성시간23.08.07|조회수2,714 목록 댓글 4

출처 : 여성시대 돈 워리 비 회피

https://twitter.com/glitter_dc/status/1688102176873496577?s=46



인용트 중ㅋㅋㅋㅋㅋㅋㅋㅌ




tmi :
센티넬-가이드 버스 : 초능력자를 센티넬이라고 하고. 센티넬의 힘 충전및 치료는 가이드와 접촉을 통해 이뤄짐..

알파-오메가 버스 : 페로몬발현으로 알파/오메가로 우열을 나뉘고 발정기가있는 인간들. 페로몬으로 서로에게 발정하는 세계관




잡덕이라 이런 세계관 좋아하는데 웃겨서 가져옴ㅋㅋ


안웃길시 삭제함…

그럼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힘들다들힘내 | 작성시간 23.08.07 개웃겨
  • 작성자겠냐? ㅇㅋ | 작성시간 23.08.07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점슴시간 | 작성시간 23.08.07 막 보면 페로몬 뿜어서 제압시키던데 엑스트라들 으으윽... 이러면서 식은땀 흘리고 자리 피하더라고
  • 작성자매해 운수대통 | 작성시간 23.08.07 난 오메가버스 세계관에서 베타가 세계 최강자라고 믿음ㅋㅋㅋㅋ제일 페로몬에 영향안받는 이성적인 존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