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본인피셜 스타병 걸린 당시 하고다닌 행동들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3.08.31|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망그라진곰 작성시간23.08.31 신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 작성시간23.08.31 근데 저걸 자기 입으로 말하지 않고 숨길 수도 있었을텐데 스스로 말하고 반성하는용기가 멋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비보이 작성시간23.08.31 송씨 생각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장잔고 굿 작성시간23.08.31 스스로 저걸 말을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본인이 객관적으로 인지하고 있고 고쳤고, 혹은 지금 그런 모습이 남아 있다고 한 들 고칠 의향이 매우 있기에... 솔직할 수 있다고 봄.나같아도 그 때 이준기 명성이었으면 저 생각했을 것 같아 ㅋㅋ 반성했다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 생각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물먹고기운차려 작성시간23.08.31 고친 게대단하지 평생 저러고 사는 사람도 많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아이스 작성시간23.08.31 친구들이 찐친인가보네 ㅋㅋㅋㅋㅋ 진짜 헛짓거리할때 주변에 바른말 해주는 사람 있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럼터너 작성시간23.09.01 사람이 참 괜찮나봄스스로 깨닫는게 제일 힘든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