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건들면ㅈ되는상사머리

작성자혐오댓받고싶지않은여시|작성시간23.09.06|조회수8,072 목록 댓글 45

출처 : 여성시대 만약너였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부와운동 | 작성시간 23.09.07 ㅇㅈㅇㅈ 내가 봤던 남은 일 잘 하고 여자한테 관대하나 절대 선넘지 않았음 남자 잘 패고 ㅆㅅㅌㅊ 였음
  • 작성자료룡룡로 | 작성시간 23.09.07 전회사에 이머리 한 유부남 있었는데 신입 여자 사원이랑 바람핌...좀 다른케이슨가
  • 작성자약한나는나도원치않는다 | 작성시간 23.09.07 와하하하하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당해보니 사이언스..
  • 작성자여름겨울가을봄봄 | 작성시간 23.09.07 팀장 저 머리에 무테안경이었는데 우리팀한텐 괜찮았음 근데 다른팀 팀장이 우리팀 걸고넘어지니까 와우..우리팀이라 다행이다싶었음
  • 작성자오 글쎄요 | 작성시간 23.09.07 수환아.. 니 얘기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