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hehehey
https://youtu.be/3NtTgRh5NCQ?si=MpauSEX7Rf5_PE77
이걸 보는 찬혁과 수현.. 행복하렴
+++
찬혁 : 수현아 뉴진스처럼 불러라
ㅇㅇ 부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럴아시나요 작성시간 23.09.13 33ㅠㅠ 왜..
-
작성자SuzyBae 작성시간 23.09.12 와우..노래도 잘하네
-
작성자폴포로 작성시간 23.09.13 녹음 비하인드도 후보정으로 말많았는데.... 왜그럴까ㅠ 회사가 아티스트 실력에 그렇게 자신이 없나
-
작성자난 억울해요 작성시간 23.09.13 기계음깔지말지 ㅠㅠㅠ그냥 해린이목소리가 더좋은데...
-
작성자러브리리 작성시간 23.09.13 ㅋㅋㅋㅋㅋㅋ이거보다 더 심하게 티나는 것도 대놓고 기계음 후보정 지적은 덜하던데... 흠...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