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heqoo.net/square/2946225622
아니 상철이 발레보고싶다해서 영숙이 옷갈아입앗는데 영자랑 얘기하느라 관심안주니까 갑자기 야밤에 영호앞에서 슬픔의춤사위춤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ZtKVetKSuV
— 초르메스(nice girl) (@woneeo8) September 27, 202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엽떡먹고싶네 작성시간 23.09.29 영호도 저거 봐놓고 말 하지말란다고 절대 얘기 안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철앞에서 췄어야지 개웃곀ㅋㅋㅋㅌㅋㅋㅋ
-
작성자하는사람 작성시간 23.09.30 난 이맘 이해되던데
보고싶대서 무용복 다 갈아입었는데 영자랑 대화하고 있으니 방해는 또 하기싫고 쭈뼛쭈뼛 기다려도 얘기가 끝날 기미는 안보이고 옷다갈아입고 준비다했는데 그냥 들어가기도그렇고 뭐해서 편한?만만한? 영호 불러서 추고 끝내자 이거같았는데 다들 엄청 웃네 ㅠㅠㅋㅋㅋ 영숙에게 쏘 감정이입.. -
작성자만두만개 작성시간 23.09.30 ㅋㅋㅋㅋㅋㅋㅋ자는사람 깨워서 영상 찍으라하는거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말 절대로 안하는것도 진짜 ㅋㅋㅋㅋ아
-
작성자아웃백무한리필남 작성시간 23.10.02 저거 하러가기전에 옷 다갈아입고 영자 상철 이야기 끝나는 타이밍기다린다고 폴라포 포도맛먹는모습 존나 귀여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