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장례업체 ㅅㄲ들 진짜 간악하다 작성자서지혜.|작성시간23.10.28|조회수62,392 목록 댓글 30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witter.com/Freeblue7/status/1718145262315823334?t=Zi5P3G2YQclCIhjTeLoP8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마자키 켄토 | 작성시간 23.10.30 진짜이거 법적으로 손봐야돼 바가지미침 작성자짤랑짭짤 | 작성시간 23.10.30 화장터에서 유골함 더 싸게 파는거 맞음 우리도 장례식장에서 유골함 맞췄는데 납골당 사이즈랑 안맞아서 다시함 60~70만원 공중분해됨.... 작성자커비 | 작성시간 23.10.31 와 진짜 개징그럽다... 작성자촠호시리얼 | 작성시간 23.12.07 개나쁘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