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장례업체 ㅅㄲ들 진짜 간악하다

작성자서지혜.|작성시간23.10.28|조회수62,392 목록 댓글 303

출처 : https://twitter.com/Freeblue7/status/1718145262315823334?t=Zi5P3G2YQclCIhjTeLoP8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마자키 켄토 | 작성시간 23.10.30 진짜이거 법적으로 손봐야돼 바가지미침
  • 작성자짤랑짭짤 | 작성시간 23.10.30 화장터에서 유골함 더 싸게 파는거 맞음 우리도 장례식장에서 유골함 맞췄는데 납골당 사이즈랑 안맞아서 다시함 60~70만원 공중분해됨....
  • 작성자커비 | 작성시간 23.10.31 와 진짜 개징그럽다...
  • 작성자촠호시리얼 | 작성시간 23.12.07 개나쁘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