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타쿠는 진짜로 냄새가 날까?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작성시간23.10.31|조회수7,440 목록 댓글 22

출처 : 여성시대 떡볶이보유국가

 

 

 

 

 

 

 

 

↓실제로 유희왕 오프라인 대회에서 지적된 냄새(위생) 문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coh | 작성시간 23.10.31 어쩔수없이 나는 땀냄새랑 안씻어서 쩌든 냄새랑 다르다고 안씻은거 티나니까 씻으라고 콱씨
  • 작성자호호호아스 | 작성시간 23.10.31 다른 인종처럼 냄새나는 유전자도 아닌데 더러워 죽겠네
  • 작성자잘빡치는여시 | 작성시간 23.10.31 이상하게 남자놈들만 냄새 존나 역함 여자애들은 안씻어도 땀나도 냄새 그닥...? (우선 안씻는 여성분을 많이 못봄... 그나마 휴일에 여자 가족들 늦잠자서 늦게 씻거나 엄마 아팠을때 2-3일 못씻은 냄새? 혹은 시골에서 농사일하고 맡은 냄새 정도?) 심했어도 그냥 적당히 참을 만한 냄새났는데 남자놈들은 코를 쑤시고 뇌를 찌르는 냄새남... 존나 역하고 토할거 같은 냄새남 진짜 싫음ㅡㅡ 죽었으면 좋겠음
  • 작성자Nazar boncuğu | 작성시간 23.10.31 토나온다진짜
  • 작성자ziorPark | 작성시간 23.10.31 아 드러워 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