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타벅스에서 텀블러 쓰면 개이득인 이유

작성자만낭|작성시간23.11.02|조회수69,575 목록 댓글 50



1. 탄소중립포인트 400원 적립

스벅어플 계정정보 - 탄소중립포인트제 설정
들어가서 연동하면 됨

매 월말에 계좌로 입금됨





2. 에코별 적립 or 400원 할인

스벅어플 계정정보 에코리워드에서 설정 가능

기본 1개에 에코별 추가로 총 2개 적립


별 12개 모을 때마다 무료음료 쿠폰 나옴
(골드회원 기준)

톨사이즈 쿠폰인데 벤티로 업그레이드해서
1000원 결제하면 별 2개 또 적립됨




에코별 10개 적립할 때마다 5개 추가로 줌






+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스타벅스 충전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됨

그래서 기프티콘이나 쿠폰으로 사는 경우에는
사이즈 업그레이드해서 1000원 결제하면 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킹덤유니콘쿠키 | 작성시간 23.11.02 오 나 연동해놔서 8400원쌓였다
  • 작성자4022 | 작성시간 23.11.03 좋다 근데 난 스벅카드 천원이상 결제가 진입장벽이어서 가입한적도 없어ㅜㅜ
  • 작성자닉네임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 작성시간 23.11.03 가입이전꺼는 미포함이지?ㅠㅠㅠ22년 23년꺼도 되면 제법 많을텐데 아쉽ㅜ
  • 작성자움바리사비리움 | 작성시간 23.11.04 오 대박ㅋㅋ 안그래도 요즘 텀블러 들고다니는데
  • 작성자아지자 | 작성시간 23.11.19 와 지금 가입 막아놨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