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자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에서 나온 역대급 판정 논란.gif

작성자엔드릭|작성시간23.12.04|조회수9,395 목록 댓글 43

출처 : 여성시대 엔드릭












스코어 3:3
경기 막판 추가시간인 상황에서
맨시티가 역습 전개를 하는데

맨시티 홀란드 파울 당함
-> 어드밴티지 적용해서 주심이 계속 진행하라고 손짓
-> 홀란 거의 바로 패스해서 1:1 찬스 만들어줌
-> 근데 갑자기 삐익 휘슬 불어서 경기 중단시킴








오프사이드도 아님










개빡친 맨시티 선수들

중앙선까지 나와서 항의하는 골키퍼








개빡친 맨시티 감독 펩
















더 느리고 자세히보면

https://twitter.com/ErlingRoIe/status/1731381239716647263?t=FAyvyc84D679KpmmZM0Xcg&s=19


?????

어드밴티지 줬다가
분명 홀란드가 패스 하는 거 보고 휘슬을 붐











경기가 끝나도 분이 가라앉지 않은 홀란 😤

착하고 항상 웃는 애가..










경기 끝난 후 트위터에 왓더퍽 시전









본의아니게 이득 본 토트넘 감독도 인정


토트넘 감독 포스테코글루 ::
"후퍼(주심)의 판정 때문에 1점을 딴 것 같냐고요?
네.. 그런 것 같네요"








평소에도 판정 시비가 많았던 심판임

지난시즌 후퍼(저 주심) 비꼬는 아스날 아르테타 감독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스 제임스 | 작성시간 23.12.04 홀붕이 화내는거 첨 보네…
  • 작성자아는것만나와라 | 작성시간 23.12.04 와 진짜 심판 심하네...
  • 작성자코코넛커피 | 작성시간 23.12.04 홀란드 화내는 거 첨봄..
  • 작성자공복유산균 | 작성시간 23.12.04 에바임 진짜 ㅡㅡ 하
  • 작성자Sucker for you | 작성시간 23.12.05 심에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