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손톱 교정 비포/애프터

작성자우드향|작성시간23.12.07|조회수15,999 목록 댓글 62

출처 : https://www.dmitory.com/issue/301674118

마지막은 7개월 걸렸다고 함….
나도 손톱 물어뜯는데 바디자체가 길어진게 넘 신기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잘럐 | 작성시간 23.12.07 난 물어뜯지도 않는데... 바디 길어지고 싶어~~
  • 작성자아버지는섹시드라이버 | 작성시간 23.12.07 ㅅㅂ 나 맨날 저거 줘 뜯는데 진짜 어케해서 사라진거냐....
  • 답댓글 작성자아버지는섹시드라이버 | 작성시간 23.12.07 근데 그냥 안 물어뜯었더니 바디는 길어지던데..!! 관리랑 별개로
  • 작성자펭 귄 조 아 | 작성시간 23.12.07 네일말고 관리만해도 좋아질까?? 네일해도 다 뜯어서 노답임
  • 작성자지옥에서 온 비혼러 | 작성시간 23.12.07 전 사진 너무 아파보여 ㅠㅠㅠ 나아져서 다행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