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90년대 입술 화장 다시 유행 한다 vs 안 한다 작성자핱트얌|작성시간23.12.08|조회수77,329 목록 댓글 10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핱트얌우리나라 90년대 오버립 메이크업입술 라이너를 진하게 그리고 안에는 채우지 않던 스타일인데지금 보면 진짜 촌스러워 다시는 유행이 안 올 거 같지만..얼마전 카일리 제너 인스타에 뜬 새로운 립 라인;;우리 나라에서도다시 유행 한다 vs 유행 절대 안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정하다는착각 | 작성시간 23.12.08 할사람만 할 거 같음 작성자후다뷰티 | 작성시간 23.12.08 이미.. 작성자한남불매4년차 | 작성시간 23.12.08 연예인들만 할듯 작성자커몬커몬커몬 나여깃어 | 작성시간 23.12.09 y2k 지나가는중이라 10년뒤에 올듯... 작성자인과응보 | 작성시간 23.12.16 와... 진짜 졸라 촌스러 살면서 한번도 괜찮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음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