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나 집에서 애기어 많이 쓰는데 가끔 밖에서 튀어나오면 수치스러워;; 작성자열심히햄마|작성시간23.12.10|조회수16,234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heqoo.net/talk/3026542908앗뜨거바리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기영 | 작성시간 23.12.10 부장엌ㅋㅋㅋ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3.12.10 ㅅ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뚝썸플레이스 | 작성시간 23.12.10 애늙은이 아니노... 작성자모래구함 | 작성시간 23.12.11 애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할라고들어왔다가ㅋㅋㅋ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3.12.11 애기들이 뭔소린지 못알아들을 말인데 애기어요? ㅋㅋㅋㅋ바리스타 습습바리가 어떻게 애기어냐고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