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리 애만 피자 안준 형님때문에 부부싸움

작성자꽃아래별|작성시간23.12.14|조회수31,027 목록 댓글 182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71609349?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타타이이 | 작성시간 23.12.15 ㄹㅇ 거지집안
  • 작성자thena | 작성시간 23.12.15 애기가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한조각을 안주노
  • 작성자고슴도치제국의 역습 | 작성시간 23.12.15 추잡 ㅉ ㅉ
  • 작성자귀엽잖아요 | 작성시간 23.12.15 어휴 애한테..
  • 작성자파불콜 | 작성시간 23.12.17 감자조림이랑 밥도 몸에안좋아 탄수탄수조합인데 그 고딩 남자애들도 참 인성 희안한듯 나였으면 사촌동생 안줬으면 내가 뭐라하고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