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4년 만에 만난 해버지(aka 캡틴박)과 맨유 공식 바보

작성자황그로|작성시간23.12.15|조회수11,471 목록 댓글 4

 

 

ㅊㅊ https://theqoo.net/square/3037520150

 

 

 

맨유 절친이었던 박지성+에브라가 같이 예능 찍는데

 

 

14년 전인 2009년 박지성에서 한국말을 배워
“나는 바보입니다 easy~”라고 외치던 에브라는

 

 

2023년이 되어서도
“나는 바보입니다 easy!”라고 외치고 있음ㅋㅋㅋㅋㅋ
그 옆에서 똑같이 웃고 있는 해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긴 세월동안 여기저기에서
에브라는 본인이 ‘NO 바보’임을 여러 차례 밝힘

 

 

그리고 남들에게 바보라고 말할 줄도 알게 됨ㅋㅋㅋㅋㅋ
둘이 예능 찍은 거 보면 바보라고 언급한 거 계속 나올 듯ㅋㅋㅋㅋㅋ

 

영상 끝에 김민재랑 조규성이랑 씨찬이형도 나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휠라이트 | 작성시간 23.12.15 국민브라 에브라 아니노
  • 작성자밍미두잇뽈유 | 작성시간 23.12.15 야 에브라 잘생걌다
  • 작성자여성시대_댓글알리미 | 작성시간 23.12.16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12월 16일(토) 00시 - 인기글 47위 🎉
    2023년 12월 16일(토) 01시 - 인기글 100위 🎉
  • 작성자MUFC | 작성시간 23.12.16 아 맨유라서 맨인유럽이구나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