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instiz.net/name/57249152?category=&green=1&se=1
월급도 안받은 신입한테 7번??
댓연어 ㄱㄱ후기 있음
심지어 채용전환형 인턴이었대 (개빡침)
그만둘 생각이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의햇살 작성시간 23.12.21 개에바 양심뒤진놈들
-
작성자부루룩끽 작성시간 23.12.21 심지어 전환형인턴 ??????
-
작성자오빤키도작으면서 작성시간 23.12.21 도랏나..
-
작성자떡군이네 작성시간 23.12.22 신입한테 뜯어먹고 싶냐...에휴
-
작성자과장님숨소리음소거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 24.07.22 야이 양심도 없는 새끼들아 ㅡㅡ 미친 쓰레기새끼들 아녀 무슨 커피뽑기를 매일해 미친. 원두의 나라에서도 그지랄은 안하겠다 뭔놈의 회사가 순 거지들만 들어앉아있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