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신입인데 커피 뽑기시간 너무 싫다..

작성자믱키|작성시간23.12.20|조회수49,818 목록 댓글 563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57249152?category=&green=1&se=1







월급도 안받은 신입한테 7번??


댓연어 ㄱㄱ후기 있음
심지어 채용전환형 인턴이었대 (개빡침)
그만둘 생각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의햇살 | 작성시간 23.12.21 개에바 양심뒤진놈들
  • 작성자부루룩끽 | 작성시간 23.12.21 심지어 전환형인턴 ??????
  • 작성자오빤키도작으면서 | 작성시간 23.12.21 도랏나..
  • 작성자떡군이네 | 작성시간 23.12.22 신입한테 뜯어먹고 싶냐...에휴
  • 작성자과장님숨소리음소거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 24.07.22 야이 양심도 없는 새끼들아 ㅡㅡ 미친 쓰레기새끼들 아녀 무슨 커피뽑기를 매일해 미친. 원두의 나라에서도 그지랄은 안하겠다 뭔놈의 회사가 순 거지들만 들어앉아있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