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얘들아 종강이라고 알아?

작성자고슴도치의 습격|작성시간24.01.02|조회수11,573 목록 댓글 40

출처 :다음카페 뒷골목 연구소



대학생 쌉시들 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쩔티비 저쩔비스포크 | 작성시간 24.01.02 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KaiSa | 작성시간 24.0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초중고대 통틀어서 대학생때가 진짜 제일 맘 편했음
  • 작성자신채리 | 작성시간 24.01.03 3년뒤에 보자 학생
  • 작성자얼룩고앵이 | 작성시간 24.01.03 자소서쓰고 면접 스터디할때 봐 학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