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얘들아 종강이라고 알아? 작성자고슴도치의 습격|작성시간24.01.02|조회수11,573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다음카페 뒷골목 연구소대학생 쌉시들 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쩔티비 저쩔비스포크 | 작성시간 24.01.02 하....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KaiSa | 작성시간 24.0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초중고대 통틀어서 대학생때가 진짜 제일 맘 편했음 작성자신채리 | 작성시간 24.01.03 3년뒤에 보자 학생 작성자얼룩고앵이 | 작성시간 24.01.03 자소서쓰고 면접 스터디할때 봐 학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