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7년전 강아지를 주신 아주머니를 찾습니다

작성자박봉곤도끼|작성시간24.01.24|조회수8,636 목록 댓글 25

출처 : 여성시대 (박봉곤 도끼)
https://twitter.com/goodssalhapssal/status/1749804079365443856?t=AK7xe-WAsnbI2ZnBnzGe4A&s=19

찾는이유가 감동 ㅠㅠ
예쁜공주 주셔서 그간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인사 드리고 싶었어요. 근데 공주가 이제 노견이라 많이아파요.
죽기전에 원래엄마 만나게 하주고싶어요. 버리지않겠단 그약속, 17년간 잘 지켰우니 우리 공주 꼭 한번 만나주셨음 합니다.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어싸만코패스 | 작성시간 24.01.24 이거 볼때마다 눈물날고같애ㅜㅜㅡ
  • 작성자Iced cafe latte | 작성시간 24.01.24 아씨 눈물나ㅠㅠ
  • 작성자분석궁예좋아함 | 작성시간 24.01.24 찾으셨을까 누가 제발 알려줘
  • 작성자레스꼬파리피플 | 작성시간 24.01.25 나 울어요...만나긴 힘들겠지 너무 세월이지나서ㅠㅠ그래도 만났으면....
  • 작성자A journey | 작성시간 24.01.27 눈물 나.. 소중한 생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