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view.nate.com/tech/view/129666/
호요버스가 2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시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붕괴: 스타레일’ 2.0버전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스타레일 2.0버전의 새로운 행성인 페나코니의 대표명소 레버티 호텔 체험 이벤트로 꾸며진다. 체크인을 하면 선착순으로 블랙 스완 또는 스파클 캐릭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호텔은 블랙 스완의 방, 꿈속으로 체크인, 개척자의 방 순서로 꾸며져 있다.
축제의 별 페나코니에서는 현실 세계과 꿈 속 세계를 넘나드는 여정이 존재한다. 꿈속으로 체크인 파트에서는 레버리 호텔의 방에서의 꿈 속 진입 경험을 현실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 존이다.
달콤한 신년 계시를 받을 수 있는 블랙 스완의 방에서는 2024년 행운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개척자의 방에서는 최고 레벨 블랙 스완 캐릭터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면 선착순으로 50여종의 다양한 굿즈 중 1종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제공되는 굿즈는 성옥 1,000개, 캐릭터 캔뱃지, 붕괴: 스타레일 장패드, 아크릴 색지, 아크릴 스탠드 등이다.
현장에서는 점술가로부터 직접 점수를 받아보는 이벤트와 블랙스완, 스파클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