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월드컵 이전까지 단 한번도 승리해본적 없던 축구 최약체가 4강에 갔던 대한민국 축구신화 5 작성자환호의 음을 높여| 작성시간24.02.0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마토지롱..! 작성시간24.02.07 좀만 더 일찍 태어날걸...... 이 때 분위기 느껴보고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탄하게 작성시간24.02.07 진짜 난 아직도 국뽕 차오르고싶을 때 2002 월드컵 영상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금본거존잼이면글찾아서끌올함 작성시간24.02.07 아직도 저 기억에 살아요.. 지독한 뇌절중.. 저 때의 경기와 분위기를 잊지 못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어슈 작성시간24.02.07 이때의 감동이다시 올 수 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벵 환갑까지 듀오 해 작성시간24.02.07 진짜 전국민이 행복했어... 나 작년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칼전에서도 그 비슷한 감동을 느꼈어ㅜ 포기하지 않으니까 이루어지는 기적ㅠㅠ 그 낭만으로 10년쯤 살아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자먹다잠든무지 작성시간24.02.07 와 존나 재밌었겠다 좀만 더 일찍태어날껄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창왕슈가 작성시간24.02.07 02년생 아는애항테 2002년 말만꺼내도 정색하던뎉ㅌㅌㅌㅋㅋㅋㅋㅋ 2002년 월드컵은 찐이었ㅅ다구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게없네닉넴 작성시간24.02.08 존나 재밋엇음..진짜 사람들 막 모여서 보고 그랬는대 길거리 태극기로 원피스 입은 언니야들이나 거의 빨간티 입고 ㅠㅜㅜ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인시 조아용 작성시간24.02.09 진짜 개재밌었어 이거 볼때마다 추억되살아나 아무리 월드컵봐도 이때만큼 재미없어 응원분위기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xze 작성시간24.02.11 너무 재밌었겠다... 이 분위기 다시 느껴보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