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금 골키퍼였으면 국대 다 털었을 선수

작성자란령희|작성시간24.02.12|조회수6,493 목록 댓글 10

출처 : 여성시대 (란령희)




골기펀데
왜 내가 골을 막게 하냐고!!!!
하던 선수

국대 수비가 다 털렸다 vs 이운재가 먼저 빡쳐서 쓰러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파야쏨땀러버 | 작성시간 24.02.12 저때 수비진으로도 저렇게 열받으면 지금 수비로는 운재헴 쓰러져서 실려갑니다…
  • 작성자그러면서성장하는거라생각해 | 작성시간 24.02.12 첫번째 짤 울나라 선수가 본진으로 공 끌고와가지고 욕 갈길려고 그 선수 찾는다고 두리번거리는거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6!! | 작성시간 24.02.12 2 안돼..이운재쓰러짐..
  • 작성자디제잉오사무 | 작성시간 24.02.12 ㅅㅂㅋㅋㅋ 여시야 저런 말은 커서도 하면 안돼
  • 작성자삟글뺋글 | 작성시간 24.02.13 ㅋㅋㅋㅋㅋㅋㅋㅋ야!! 왜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