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뱅걸스 작성시간 24.02.15 이강인 그냥 스페인으로 국적바꾸는게 나을듯 진짜 하기싫어하는거같아
한국국적이면 계속 국대차출될텐데 노예 끌어다 쓰는것도아니고.. -
작성자rbmum 작성시간 24.02.15 스페인르로가세요그럼
-
작성자Elizabeth Olsen 작성시간 24.02.15 원하지 않는 국대 된거면 국적 걍 바꿔라 ㅋㅋㅋㅋ
-
작성자에비스 작성시간 24.02.15 와 걍 하지마
-
작성자잘될사람임 작성시간 24.02.16 얘 진짜 당장 1년후에도 땅치고 후회할 모습이 선하다 선해.. 어쩜 생각이 일곱살만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