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xlCDwZJg
녹색정의당 당적 부각하면서 '고의적 정치행위' 강조... 민주당 향해서도 "공당 품격 보여주길"
국민의힘이 16일 윤석열 대통령의 한국과학기술원(KAIST·카이스트) 학위수여식 축사 중 정부의 R&D(연구·개발)예산 삭감에 항의하다 대통령경호처 직원들에게 제압·퇴장조치된 졸업생의 당적 등을 거론하면서 "고의적인 정치행위"라고 주장했다.
정부의 R&D예산 삭감 문제의 직접적 당사자라 할 수 있는 카이스트 졸업생이라는 신분 대신 그가 녹색정의당 대전시당 대변인을 맡고 있단 점을 부각하면서 '정치적 이득을 얻기 위한 소란행위'로 규정한 것이다.
김민수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행사장 내 소란을 유도하는 고의적인 정치 행위는 제재돼야 한다. 대통령이 참석하는 행사에 소란을 유도하는 정치적인 행위가 반복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들부들담요 작성시간 24.02.22 민주주의 국가에서 목소리 한번 냈다고 정치선동이라고 싸잡는 꼬라지라니 공산주의 하고 자빠졌네
-
작성자달디달디달디달디 작성시간 24.02.22 진짜 무슨 말만 하면 ...
-
작성자김치고등어조림 작성시간 24.02.22 혹시 우리나라가 사회주의 국가인가요...?
-
작성자fhEhekdcja 작성시간 24.02.22 예산 삭감한거 팩트인데 뭔.. 민주주의 국가에서 큰소리 한 번 쳤다고 입막고 끌고나가는게 정상임?
-
작성자구운레몬 작성시간 24.02.22 카이스트 왜갔음? 예산삭감한거 맞으면서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