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남의 노력을 깎아내리지는 마세요 작성자구름이별을가리면|작성시간24.02.23|조회수6,964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구름이별을가리면운동이든 공부든 뭐든“안하는 것보단 하는 게 더 나은거야”남의 노력 깎아내리는 사람들 중에 스스로 노력해본 사람이 몇이나 있겠어? 킵고잉하며 삽시다그리고 남의 노력을 무시하지 말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숭이.. | 작성시간 24.02.23 ㅇㅈ 작성자고생 끝에 락이 온다 | 작성시간 24.02.23 뭐라도 해보는게 젤 좋지 작성자롤리풉 | 작성시간 24.02.23 당연 작성자소보로빵! | 작성시간 24.02.23 마져… 일단 뭐라도 해보는게 좋아..그러다가 기회가 온다구!!! 작성자밍미두잇뽈유 | 작성시간 24.02.24 맞아..! 이걸 받아들여야 인생이 바뀜ㅋㅋ 근데 이 분 얼굴 애기 스노우 한 거 같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