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남의 노력을 깎아내리지는 마세요

작성자구름이별을가리면|작성시간24.02.23|조회수6,963 목록 댓글 37

출처 : 여성시대 구름이별을가리면




운동이든 공부든 뭐든
“안하는 것보단 하는 게 더 나은거야”

남의 노력 깎아내리는 사람들 중에 스스로 노력해본 사람이 몇이나 있겠어? 킵고잉하며 삽시다
그리고 남의 노력을 무시하지 말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숭이.. | 작성시간 24.02.23 ㅇㅈ
  • 작성자고생 끝에 락이 온다 | 작성시간 24.02.23 뭐라도 해보는게 젤 좋지
  • 작성자롤리풉 | 작성시간 24.02.23 당연
  • 작성자소보로빵! | 작성시간 24.02.23 마져… 일단 뭐라도 해보는게 좋아..
    그러다가 기회가 온다구!!!
  • 작성자밍미두잇뽈유 | 작성시간 24.02.24 맞아..! 이걸 받아들여야 인생이 바뀜ㅋㅋ 근데 이 분 얼굴 애기 스노우 한 거 같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