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낭만 그 자체인 류현진의 팔꿈치 수술 이유

작성자재용아Z2언제나오냐|작성시간24.02.25|조회수69,868 목록 댓글 24

출처 : 여성시대 재용아Z2언제나오냐






https://n.news.naver.com/sports/kbaseball/article/025/0003342528

"늦어도 2025시즌 전에는 무조건 돌아온다"는 의지도 확고했다. 이유는 하나다.
"내게 힘이 남아있을 때 한화에 돌아와야 내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은퇴를 앞둔 시기에 힘이 다 떨어진 채로 돌아와 한화 팬들 앞에 다시 서는 것에만 의미를 두고 싶지는 않았다. 내가 한화의 전력에 보탬이 될 때, 여전히 강한 모습으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다시 강한 모습으로 한화에 돌아오려고
수술한 거였음🥹🥺


그리고 돌아온 그의 불펜 피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한 | 작성시간 24.02.25 미쳤나봐 한화팬도 아닌데 사람 울리네ㅠㅠ
  • 작성자미쳐돌아가노 | 작성시간 24.02.25 한화 간거 무슨 드라마에나 나오는 스토리 같다 스토브리그 보는 줄 ㅠㅠㅠ
  • 작성자눈망곰 | 작성시간 24.02.25 와 감동이다..
  • 작성자로시환 | 작성시간 24.02.2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말랑말랑 복숭아 | 작성시간 24.02.26 ㅠㅠ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