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45255?searchView=Y
휴대폰 재부팅
휴대폰 배터리가 일체화되고
전원을 끄는 일이 적어지면서
재부팅을 안 하는 사람이 많아짐
배터리 없으면 그냥 충전기에 꽂고 계속 사용하거나
휴대폰 os 업데이트할 때 말고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켜서 사용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스냐신전이냐 작성시간 24.02.28 충전하는거 까먹어서 껐다켜기 허구원날혀....
-
작성자금손이되고싶은곰손 작성시간 24.02.28 폰 버벅이거나 연결 안좋으면 재부팅함ㅋㅋㅋ아니면 별로 할일없긴함ㅋㅋㅋ
설정에 들어가면 폰 사용안하는시간에 자동재부팅하기 설정 있긴해ㅋㅋㅋ -
작성자배추찜칼로리 작성시간 24.02.28 나 자동재부팅 설정해놧어 매일 3시에ㅋㅋㅋ
-
작성자최고의 하루들 작성시간 24.02.28 난 일욜마다 재부팅 설정해둠.......해야된대서..
-
작성자wavve 작성시간 24.02.28 난 걍 잘때 끄고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