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살다보니 영어 이 꼴됨 작성자나데지마| 작성시간24.03.01| 조회수0| 댓글 9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진짜부자다 작성시간24.03.07 와넘좋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에 미친 여시 작성시간24.03.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담도담찌개 작성시간24.03.08 우리랑 어순이 같나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로남은기러기 작성시간24.03.08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앜일하기싫어 작성시간24.03.08 와 나 완준 원어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피알레스 작성시간24.0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국케이크도장깨기중 작성시간24.03.09 ㅈㄴ 저항없이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 말레이시아 영어를 공용어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릉브르릉 작성시간24.03.09 와우ㅋㅋㅋㅋ해석이 찰떡같이 되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몀 작성시간24.03.09 ㅋ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 가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껍덱이 작성시간24.03.09 이랬으면 벌써배우고도남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꽥꾸웩 작성시간24.03.09 Can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장ㅋㅋㅋ온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디달고달디단 작성시간24.03.10 이게 바로 언어지 역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기사랑 작성시간24.03.10 가능~ ㅋㅋㅋ 진짜 편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추상추로메인 작성시간24.03.10 답변까지 왐벽하다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지오 작성시간24.03.10 아씌ㅋㅋㅋㅋㅋ 나는 머리에 지진온다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당 작성시간24.03.10 헐 신기하다 나 작년에 코타키나발루 갔는데 거기 가이드가 자꾸 현지 버스 기사한테 한국말 섞으면서 캔낫이야~ 이러길래 신기해서 기억에 남았는디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사장은신이야 작성시간24.03.13 말레이시아의 실상은 좀 많이 호러같음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46808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3.05 뭐였는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swewinLoveandsoul 작성시간25.02.20 ㅈㄴ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46 47 현재페이지 4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