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밀 업로더들 사이에서 꾸준히 나오는 불만

작성자순하리 레몬진| 작성시간24.03.01| 조회수0| 댓글 2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계산기바보 작성시간24.03.02 신생카페 스크랩 금지라는게 꼭 있어야하나?
  • 작성자 공업수학 작성시간24.03.02 진짜 매너는 지키자 남초꺼 쌔벼오는거는 알 바 아닌데 같은 여자껀 지켜야지..
  • 작성자 스깁키 작성시간24.03.02 와 진ㅉㅏ 나도 자주하던생각인데 ㅋㅋㅋ 대놓고 스크랩인데 막 만물여시설 이러는거 진짜 좀 ㅎ ㅠ 일부러 그러나싶어 카페끼리 기분 안 상하려면 저작권의식 챙기고 매너 지키고 그러자........ 남초 걸로 그러면 누가 뭐라해 ㅠㅠ
  • 작성자 돼지감자꽃 작성시간24.03.02 이거 진심 밀토만의 문제가 아니야 우동탕 방석위 망하기전 쭉빵 등등 다 싫어한다고 말 많이 나옴 심지어 그냥 불펌해가는것도 아니야 ㅋㅋㅋㅋ 사족 한두개만 추가해서 원래 자기가 쓴 글인척 하는 경우도 많고.... 여시에서 불펌해간 글 여시반응 안좋아서 스크랩 막아두면 막아둬서 걍 스크랩은 못하니까 타카페 로고같은 구간만 빼고 캡쳐해서 불펌하던데... 그리고 타여초 글 불펌해왔을때 그럴만한 글도 아닌데 오글거린다, 주작같다, 바이럴이다 이런댓들로 반응안좋으면 원글쓴이는 내려달라고 하고 싶어진다는거 알아주길
  • 작성자 잘 자 나의 우는 사랑 작성시간24.03.02 이건 좀 다른 결이긴 한데 몇 달 전에 오글거리는 단어 말하는 달글인가 쩌리에 스크랩된 거 댓글 보는데 거기 하바바 있더라고 타여초 밈인데 좋은 의미로 쓰는 말에 굳이 다른 커뮤에서 오글거린다 할 이유가 있는지...
  • 답댓글 작성자 요리조리돌리겟지 작성시간24.03.02 그러게 그것도 이상한 길티밈 아니고 좋은 의미던데.. 똥 잘나오게하는ㅠㅋㅋ
  • 답댓글 작성자 럽이홀 작성시간24.03.02 요리조리돌리겟지 똥 아니고 소화안될때 복식호흡? 으로 자기집에서는 하바바 외치는게 전통이라고 글쓴게 그 카페 내에서 유명해짐 > 나중에 그냥 뭐 소원빌때마다 하바바 외치는걸로 변형됨
  • 답댓글 작성자 요리조리돌리겟지 작성시간24.03.02 럽이홀 아맞당 체한거
  • 답댓글 작성자 칷투 작성시간24.03.02 ㅈㄴㄱㄷ 정치글에서만 보여서 정치밈인줄.. 그런뜻이었구나
  • 답댓글 작성자 삶이힘들구만요정말 작성시간24.03.02 칷투 밀토거야원래 ..
  • 답댓글 작성자 칷투 작성시간24.03.02 삶이힘들구만요정말 아니 그러니까 밀토 출처의 정치 밈인줄!
  • 작성자 슈붕이최고 작성시간24.03.02 밀토눈아들 내가 대신 미안하잔아 ㅠㅠ… 쩌리 업로더 여시들 고마운데 출처는 잘 지켜주길 본인 글 다 쌔벼가면 존나 싫을 거 아님…
  • 작성자 행복가득가득만땅 작성시간24.03.02 ㄹㅇ 진심 이해 안 가;; 원출처 누가봐도 다른데 여시야 잘봤어st의 댓글들 ㅠ 왜저러나 싶음 글 제대로 안 읽었나 싶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칷투 작성시간24.03.02 2017년 이후에 개설된 카페는 스크랩 금지라 캡쳐로 가져오는거.(신생 카페 홍보 문제 때문에) 근데 복금 퍼오는거나 원출처 안쓰는건 에리한듯.
  • 작성자 칷투 작성시간24.03.02 공지도 모르네; 신규 카페는 스크랩만 막은거고 출처는 똑바로 적어야지.
  • 작성자 나의 바다 작성시간24.03.02 글도 제대로 안읽고 헛소리하는데 출처는 당연히 안읽는듯ㅋㅋㅋㅋㅋ에휴
  • 작성자 소송채 작성시간24.03.03 이거 완전 공감
    글써줘서 고마워
  • 작성자 파묘천만하바바 작성시간24.03.06 진짜;;; 출처를 안보고 대충 읽어서 그런가 싶긴 한데 유독 그런 사람 너무 많아 스크랩에다 글 내 호칭부터가 여시호칭이 아닌데 여샤 웅앵 하는 거 진짜... 하... 아니 그정도 눈치도 없나 싶고 진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