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솔직히 말하면 울나라 노인들 좀 불쌍하다고 생각하는 달글 ㅜㅜ

작성자화춍| 작성시간24.03.05| 조회수0| 댓글 4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1호부앙이 작성시간24.03.06 ㅁㅈㅁㅈ..
  • 작성자 별을 너에게 작성시간24.03.06 노인분들 목소리 크고 이러는거 귀가 안들리셔서 그런거야 약간 우리가 노캔 이어폰 꽂고 대화하는거... 그래서 점점 목소리 커지게 되는거임 서로 이해하고 살았으면 좋겠다..
    요새 노인복지가 진짜 바닥이야..
  • 작성자 떠나고싶다저멀리 작성시간24.03.06 ㅁㅈ..ㅠㅠㅠ그분들 없었으면 진심 우리 이렇게 못살아..
  • 작성자 닝닝낭낭누 작성시간24.03.06 맞아...ㅠㅠ직접 마주쳐서 그 행위에 짜증나는 것과 별개로 그들의 삶이 너무 안타까움 ㅠㅠ
  • 작성자 LOLlol 작성시간24.03.06 맞아.. 특히 선진국가서 살면 더 많이 체감됨
    선진국은 이미 연금제도나 은퇴자금에 대한 중요도를 알아서 어른들 중에 힘들게 사는 사람들 많이 못 봤는데 한국만 오면 시장에서 해산물 파는 할머니 야채파는 할머니 보면 가끔 눈물날 때 있어 넘 안타까워서 ㅠㅠ
  • 작성자 체리빔 작성시간24.03.07 ㄹㅇ 나라 살려놨더니 돌아오는게
    oecd 노인 빈곤률/자살률 1위라니 시팔 말이 안나와
    시선 때문에 시위도 못함
    4-50대는 일 ㅈ나 많이하고 갈렸지만
    한자리 하고 있거나 그나마 자리 보존하거나
    자산이 있기라도 하지 (평균이 그렇다는거)
    노인층들은 진짜 어쩌면 좋냐... 나나 잘하자 싶긴한데 솔직히 개불쌍해ㅋㅋㅋ
  • 작성자 Good Habits 작성시간24.03.07 맞아.. 개인에게 너무 가혹한 시대였다고 생각해.. 솔직히 다들 그랬어서 티가 크게 안 나서 그렇지 트라우마 오지게 많은 세대일 거 같음. 저런 시대를 거쳤는데도 살아남아 이만큼 일궈준 게 대단하다 싶기도 하고.. 싫은 모습도 있겠으나 그 세대가 보여준 희생이나 사랑 그런 걸 앞으로 또 볼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여튼 노후대비도 제대로 안 된 세대라 더 안타깝고 속상하고 그렇네..
  • 작성자 고슴도치 귀여워 작성시간24.03.07 ㄹㅇ..
  • 작성자 닝닝구규 작성시간24.03.07 ㄷㅇ 왜
    이렇게 노인 혐오하지? 노인 뿐만아니라 혐오가 너무 만연해.. 사람들 진짜 인성 나가리인사람 넘 많은거같아ㅠ
  • 작성자 박지운 작성시간24.03.07 정말 크게 공감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