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그 시절 김소연과 바다가 친구가 된 과정.jpg

작성자Glossier|작성시간24.03.24|조회수34,861 목록 댓글 9

출처 :https://theqoo.net/1855520366


99년도에 바다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한 김소연


바다가 먼저 "우리 동갑인데 친구하자!"


손바닥에 번호적기 스킬


김소연은 하루종일 고민하다가


12시 되기 직전에 전화함 (오늘! 전화하라고해서 ㅋㅋ)

그리고는 당장 만나서 짜장면집 ㅋㅋ


그리고 그 날 이후부터


거의 매일 만나며 베프가 되었다고 한다


김소연이 인기가요 mc할 때 ses대기실에 맨날 놀러가고, ses 숙소에도 놀러갔다고 함
심지어 ses가 일본활동할 때 바다보러 일본까지 간 찐친 ㅋㅋ

바다의 소개로 고 이은주님과 셋이 베프였는데 은주님 일 이후로 둘이 만나기만하면 울어서 대소사만 챙기고 자주 안보기로 했다고..ㅠㅠ

그래도 김소연 결혼식 축가도 바다가 해주고 여전히 우정ing



+)

어제자 김소연 대역가수역으로 바다 특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상덕씨 | 작성시간 24.03.24 고 이은주씨랑 셋이서 절친이었다는 얘기 들었어 서로 너무 다정해보여서 좋다ㅎㅎ
  • 작성자지금당장생긴다 | 작성시간 24.03.24 너무 로맨틱하다ㅠㅠ♡
  • 작성자맥북걸 | 작성시간 24.03.24 하 마음아 ㅏ
  • 작성자인사 안받는 사람은 99% 확률로 진상 | 작성시간 24.03.24 둘 다 너무 좋아 ㅋㅋㅋㅋ 귀엽다
  • 작성자유지 1년 가보자고 | 작성시간 24.03.24 ㅋㅋㅋ귀엽다 ㅜㅜ오늘 꼭 연락하라고해서 12시전에 전화한거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