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은 영어 안 배워도 돼 작성자Everything| 작성시간24.03.2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12341 작성시간24.03.27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아폭발 작성시간24.03.27 저 사람은 식민 지배 받고 스와힐리어 입지가 점점 줄어든 거에 대해 안타까워하는 것 같아서 일본어로 생각하니 공감이 가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가신음하면에비앙 작성시간24.03.27 한국이 더 커졌으면 좋겠다... 불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실장 작성시간24.03.27 공용어 n개 국어인 친구가 있는데 영어 40 프랑스어 30 토착언어 30 해서 100이더라.. 한 언어로 문장 구성을 다 못해핸들 이빠이 돌려 이런느낌 ㅋㅋ 우리나라 좋은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rth 작성시간24.03.27 우린 약간 언어의 갈라파고스 같은건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볼래 작성시간24.03.27 맞네... 우리나라는 자국을 좀 무시하는 경향이 있나봄.. 이게 얼마나 중요한 유산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성시대_댓글알리미 작성시간24.03.27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2024년 03월 27일(수) 20시 - 인기글 30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그랑데 작성시간24.03.27 ㅠㅠ그래서 나도 내가 힘들게 제2외국어 배워야하는 환경이지만 그래도 고유의 내나라 언어가 있다는게.. 내 앞세대가 남기뉴우리나라 말로 된 학문자료들이 있다는게 넘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네볼라 작성시간24.03.27 나도 저생각으로 영어 안배웠는데 ㅈㄴ 손해야.. 물론 한국어 위대하고 사랑하지만 해외에서 만든 지식이나 기술들을 100% 번역할수는 없음.. 뇌피셜이 가미돼서 이럴 것이다~로 번역되는걸 직장인되고나서야 알게됨ㅋㅋㅋㅋ 외국인이랑 소통을 못해서 외국어 능력이 필요한 업무라면 그대로 도태되고 공부하다보면 애매한 포인트들 원서 찾아서 두번세번 공부하는데 진짜 울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