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96년생이 아니라 최소 76년생 같다는 이찬원 글씨체 작성자나랑드제로|작성시간24.04.01|조회수14,006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나랑드제로 글씨 넘나 어르신 필체 같음최소 76년생 이전의... 일부로 천천히 저렇게 쓰는 것도 아니고움짤보면 걍 평소 필체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표 | 작성시간 24.04.01 나도 이렇게 쓰고 싶은데 되지가 않앜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아위슈헬 | 작성시간 24.04.01 미쳤다 와 작성자태권 | 작성시간 24.04.01 우와 …. 작성자ㅈ6ㅁl | 작성시간 24.04.01 와 진짜 잘쓴다 ㅋㅋㅋ 부럽..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4.04.02 내워너비 글씨체인데 ㅠ 난 글씨 남초딩체라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