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96년생이 아니라 최소 76년생 같다는 이찬원 글씨체

작성자나랑드제로|작성시간24.04.01|조회수14,006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나랑드제로

 

 

 

글씨 넘나 어르신 필체 같음

최소 76년생 이전의...

 

일부로 천천히 저렇게 쓰는 것도 아니고

움짤보면 걍 평소 필체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표 | 작성시간 24.04.01 나도 이렇게 쓰고 싶은데 되지가 않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위슈헬 | 작성시간 24.04.01 미쳤다 와
  • 작성자태권 | 작성시간 24.04.01 우와 ….
  • 작성자ㅈ6ㅁl | 작성시간 24.04.01 와 진짜 잘쓴다 ㅋㅋㅋ 부럽..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4.04.02 내워너비 글씨체인데 ㅠ 난 글씨 남초딩체라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