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삭토스트과 양대산맥이었던.. ㅅㅂ토스트를 기억하시나요

작성자인생은 펭귄처럼|작성시간24.04.03|조회수19,271 목록 댓글 22

출처 : 여성시대 홍진경



(나한테만 양대산맥, 이삭의 라이벌이었는지 모르지만)
석봉토스트를 기억하시나요
지금은 이삭토스트가 압승한것 같지만ㅠ


꽉 꽉 담아주던 아채와 석봉의 저 매콤달콤 소스

저 소스때문에 나는 석봉파였어..

사진출처 https://m.blog.naver.com/xodhtpdyd/140190291968



검색해보니까 아직 매장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햅삐밀^_^ 작성시간 24.04.03 나도 석봉파임ㅜㅜ 할머니댁 터미널에 있어서 갈때마다 사주셨음 추억의맛ㅠㅠ
  • 작성자라로리로 작성시간 24.04.03 토굽사랑 석봉토스트 개조아햇는데ㅠ
  • 작성자마루(5세) 작성시간 24.04.03 고딩시절 석봉이 나를 먹여살렸었다
  • 작성자뭐로할지몰라요 작성시간 24.04.03 약간 매콤한 소스라서 진짜 환장했는데 저거로 5키로는 쪘을듯
  • 작성자칠라스아트 작성시간 24.04.04 석봉존맛 ㅠ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