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드디어 밈이 되어버린 앙딱정의 앙딱정송.twt

작성자둉규리|작성시간24.04.03|조회수6,224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자기가 앙인가요?
https://x.com/Wevebe153/status/1773684425110229267?s=20

역시나 흥의 민족답게 사람을 인간관악기로 만들어벌임
한국에서는 잘못하면 처벌을 받는 대신 악기가 된다 ㄷ ㄷ ㄷ

+ 유튜브에도 올라와있음
https://youtu.be/gHd2etBmeT0?feature=shared

썸네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뒤돌아정신병원가 작성시간 24.04.03 내가한거아니니까~!~!~!~!~!~!~!~!!~!~!~!!!!!!
  • 작성자앙증맞습니다 작성시간 24.04.04 다 본인이 한 말이라는게 저 가사가 전부 그 멤버가 한 말이란거야?.... 걱정마 애기야 안아주고 싶어 이딴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분리수거하는 날 작성시간 24.04.0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834266?svc=cafeapp
    내 눈을 바라봐 이건 허경영같음ㅋㅋㅋㅋ나머지는 앙딱정이 하신것ㅋㅋㅋㅋ
  • 작성자분리수거하는 날 작성시간 24.04.04 존나 계속 듣는중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 작성자앙 딱 정 작성시간 24.04.04 내 눈을 바라봐 너는 행복해지고 내 눈을 바라봐~~~~
    앙 딱 정리 들어 갈게~~~~
    내가 한 거 아니니까 정말 애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