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배우만 하려 했는데” 이재명 띄우는 ‘구마적’ 이원종…“어찌 안 좋아할 수 있겠나”
작성자십알극혐이야작성시간24.04.10조회수4,006 목록 댓글 26과거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구마적 캐릭터로 활약했던 배우 이원종씨가 4·10 국회의원 총선거 인천 계양을에 출마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유세 지원에서 “이재명과 함께하는 민주당은 그 전의 민주당과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힘을 보탰다. 2년 전 대선 후보이던 이 대표 찬조연설에도 나섰던 그는 이 대표를 공개 지지하는 등 ‘친야(親野) 성향’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이씨는 지난 1일 인천 계양구에서 진행된 이 대표 유세 지원 발언에서 “이렇게 다방면으로, 넓게 그리고 깊이 아는 이재명 대표님을 어찌 우리가 안 좋아할 수 있겠느냐”며, “넓게만 아는 것은 우리도 할 수 있지만 다방면으로 깊이 아는 것은 누구나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중략-
‘한 번 속을 수 있지만 두 번은 속지 말자’면서 이씨는 “4월10일 가족의 손을 잡고, 친구의 손을 잡고, 우리가 압도적으로 이겨야 한다”고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나아가 “계양의 주민들이 이걸 꼭 해주셔야 한다”면서, “압도적인 표로 그것을 증명해내자”고 이씨는 거듭 외쳤다.
-기사 전문 출처-
"여러분 이재명과 함께하는 민주당은 이재명과 더불어 하는 민주당은 그전에 보였던 민주당과는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겁니다. 여러분 압도적인 표로 그것을 증명해 냅시다!"
— 천재밍 (@genius_ming) April 4, 2024
-배우 이원종- pic.twitter.com/6A1paOGNle
요즘 같은 입틀막 정권 시대에
정치 성향 드러내고 소신 지키는거 쉽지 않은데
계속 이렇게 나와서 목소리 내주는거 멋짐
☝🏼비하인드 영상도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