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걸어서 10kg 빼는 방법

작성자출동|작성시간24.04.11|조회수11,366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출동
 
 



걷기가 건강에 좋다는거 알고있지?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인
걷기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자!




60kg기준 1km 걸으면 대충 30kcal 소모 됨
체지방 1kg에 대충 7,700kacl니까
 
 
 
대충 2,566km만 걸으면 됨
 

대충 서울<->제주 왕복 2번 갔다가 중간에 대구쯤? 쉬면 됨
수영은 잘 모르겠음 미안
 
 
 
 

 
천천히걸으면 대충 1시간에 3.2km을 걸으니까 
801시간, 즉 33일만 걸으면 됨
 
  근데 기초대사량도 있으니까 효과 더 좋을거야!

 





 
 
 
🔥뽀너스!!!🔥
 
헉 난 단기간에 빠르게 빼고 싶어!!!
 
 
 
 
 

 
그럴 땐, 뛰면 됨!
시속 8km로 뛰면 13일이면 뚝딱!
 

 
 



 
 
문제 시. 어쩔 수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재재 | 작성시간 24.04.11 너무 고맙네..
  • 작성자일기 | 작성시간 24.04.11 더헉
  • 작성자구림치즈 | 작성시간 24.04.11 어어 (털거덕) 나 걸어서 어어 세계 (털거덕) 한 바퀴야 끈어.
  • 작성자BO$$ GIRL | 작성시간 24.04.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펭귄나가신다 | 작성시간 24.04.11 부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