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그때그시절 인소 감성 완벽고증한 선재업고튀어 캐릭터.jpg

작성자하시현|작성시간24.04.16|조회수35,516 목록 댓글 140

출처: https://theqoo.net/square/3186821642

 

 

 

 

첫등장 패션부터 진하게 느껴지는 그시절 갬-성

날라리 섭남의 등장 

 

 

"아들 미안해~"

생일날 엄빠에게 사랑 받지 못하는 외로운 아웃사이더 설정

 

 

문자보고 시무룩했다가

 

 

 

여주 등장과 동시에 능글까불허세남으로 모드 바뀜

 

 

"나 불쌍하지.."

여주한테 모성애 자극 끼부리는 롤까지 넘나 완벽한 귀여니 소설 속 섭남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은 먹었니?"

"미역국? 우리아빠가 내 생일이란 건 알라나.."

 

김태성 대사 하나하나 섭남 고증 완벽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을빌어주세요 | 작성시간 24.04.20 생각해보니 미친 이름도 태성이아
  • 작성자무심히보라 | 작성시간 24.04.20 아 어디서 봤나 했는데 그 영재구나 못알아봤어 연기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십몇년전 좋아했던 그 시절 인소 섭남 감성이라 너무 좋아ㅠ
  • 작성자데이지옐로우 | 작성시간 24.04.21 스캐영재 보고 반가웠는데 거기랑 여기랑 분위기가 너무달라서,, 좋아졌어
  • 작성자엄마를사랑하는여시 | 작성시간 24.04.28 그때그시절 감성나서 넘좋더라..
  • 작성자lovegame | 작성시간 24.05.06 으아아아악 ㅠㅠ 존나 존나 그시절 섭납 제대로 살려냄 ㅠㅜ 미쳣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