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186821642
첫등장 패션부터 진하게 느껴지는 그시절 갬-성
날라리 섭남의 등장
"아들 미안해~"
생일날 엄빠에게 사랑 받지 못하는 외로운 아웃사이더 설정
문자보고 시무룩했다가
여주 등장과 동시에 능글까불허세남으로 모드 바뀜
"나 불쌍하지.."
여주한테 모성애 자극 끼부리는 롤까지 넘나 완벽한 귀여니 소설 속 섭남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태성이한테 솔이 너무 유죄다..
— 이행주 (@ehxjog) April 16, 2024
생일날 미역국 먹었는지 물어보곤
기사식당 가서 미역국 챙겨주는 사람
나같아도 눈물나서 마음이 동할듯 pic.twitter.com/jY2lK9XK9B
"미역국은 먹었니?"
"미역국? 우리아빠가 내 생일이란 건 알라나.."
김태성 대사 하나하나 섭남 고증 완벽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을빌어주세요 작성시간 24.04.20 생각해보니 미친 이름도 태성이아
-
작성자무심히보라 작성시간 24.04.20 아 어디서 봤나 했는데 그 영재구나 못알아봤어 연기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십몇년전 좋아했던 그 시절 인소 섭남 감성이라 너무 좋아ㅠ
-
작성자데이지옐로우 작성시간 24.04.21 스캐영재 보고 반가웠는데 거기랑 여기랑 분위기가 너무달라서,, 좋아졌어
-
작성자엄마를사랑하는여시 작성시간 24.04.28 그때그시절 감성나서 넘좋더라..
-
작성자lovegame 작성시간 24.05.06 으아아아악 ㅠㅠ 존나 존나 그시절 섭납 제대로 살려냄 ㅠㅜ 미쳣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