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체 왜 연애하는지 모르겠는 커플들

작성자쾌변| 작성시간24.04.21| 조회수0| 댓글 41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표준세계지도 작성시간24.04.22 찐사갈리 같아서 참 ㅂㄹ긴 한데 안 사랑해서 저러는 거임; 타인의 마음에 공감 못하고 철저한 타자화… 상대가 자신과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느껴지지 않으니 그냥 물건 마냥 품평하고 그에 대한 죄의식도 느끼지 못하는 것임
  • 작성자 지금 내가 최고 작성시간24.04.22 왜저래..
  • 작성자 나의 바다 작성시간24.04.22 세상에... 자기가 여자의 성욕을 채워줄 수 있다고 진지하게 믿나봐;
  • 작성자 룰루랄랄라랄라랄 작성시간24.04.22 성욕때문에 만나는건 남자한정인거같고 저 글쓴 사람들은 평범보다 외모가 좀 더 많이 못생긴사람들일거 같음 항상 자기가 위축이 될 상황에처한? 그래서 그 이외의 부분들에서 외모때문에 뭔가를 못한다는 걸 남들에게 보여주고싶지 않으니(못생겨서 인기없고 모솔이고 아다이다)조금이라도 평범해지고싶어서 연애를 하는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 럼블비 작성시간24.04.30 와 이건듯
  • 작성자 도도새여 작성시간24.04.22 더치페이 하는 남자들의 심리를 이 글 보고나니 알겠다... 사랑하는 게 아니라 지 낮은 수준에 걸맞는 여자를 도태되지않기 위해 만나다보니 굳이 돈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나봐...
  • 작성자 최팀장 작성시간24.04.22 텍혐 ㅡㅡ걍남자끼리 만나라
  • 작성자 토닉 작성시간24.04.22 비위도 좋다 진짜
  • 작성자 윙크하는어피치 작성시간24.04.23 와...연애를 한다고?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4.07.28 한남들 배가 부르다 못해 지들 정신머리처럼 터져있네 ㅉ 그래서 대부분의 여자들이 성형과 각종 시술에 미쳐있잖아? ㅎㅎ 근데 니들은 뭘 어떤 노력을 하는데? 여자들 만큼 노오력도 안 하는 주제에 여자한테 더치페이까지 요구함 ㄹㅈㄷ 양심임 애초부터 마음이 병든 남미새 성욕미새(애초에 여자에 미친게 아니고 그저 성욕에만 미친거라 여미새 아님)들이 서로 끼리끼리 잘 만난거임 제발 그 마음 꼭 변하지말고 꼭 서로서로 평생 부비면서 살아~ 그리고 손가락은 저렇게 놀렸어도 안 헤어졌을거다에 내 계좌를 걸 수 있음 ㅎ 한남들 손가락 아가리로만 불평하고 정작 행동력은 즈그들 조루소추마냥 다 뒤진거 이미 다 알고 있어 ㅎㅎ
  • 작성자 귀차니즘맥스임다 작성시간24.09.29 어후..
  •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5.02.04 오ㅑ저러고 살지..?
  • 작성자 독을차 작성시간25.06.07 외모 지상주의에 찌들다 못해 스스로를 불행하게 만드는 사고방식같아. 진짜 정신에 병들었네 불쌍하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