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직하고싶내작성시간24.04.28
머리 굵고 파마 잘 먹는 반곱슬에 부시시 + 옆머리는 희한하게 직모같이 붙는 여시들 히피펌 강추야 나 열펌아니고 뿌리부터 일반펌했는데 머리감고 물기만 짜주고 컬링에센스 바르고 나가면 관리 편하더라고 어차피 원래도 부시시라서 펌했다고 더하진 않고 옷 기본템입는 편인데 힙하다고 봐주는 사람 간간히 있어서 좋아
작성자김치볶음밥덕후작성시간24.04.29
지금 6개월차인데 다들 잘어울린대 ...인생머리댐 숱개많고 모 굵어 머리는 허리까지왔는데 끝에부분 다상해가지고 잘랐어 ㅋㅋ조만간 또 하려구 머리 다말리면 해그리드되는데 젖은머리에서 쿠팡에서직구한 컬크림(주황색 코코넛머시긴데) 그거 바르면 아주 굿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