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쳤으니 오토바이 차주분께선 연락을 바랍니다..JPG 작성자flflf| 작성시간24.05.03|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살루떼 작성시간24.05.03 만진게 아닐수도,,, 나도 초딩때 걸어가다가 인도에 세워져 있는 오토바이 저기에 쓸려서 종아리 살점 다까짐,, 아직도 화상 흉터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론빵초코 작성시간24.05.03 아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지새끼 지가 간수해야지 남한테 책임 떠넘기는거 대박임만졌든 넘어졌든 뭘 어쩌라는거임;주행중인 오토바이에 부딪혀 넘어진것도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표님 작성시간24.05.03 희않한외,,쇗덩이,믺구럼틀애서,화상입는것도,,절먼시절앤,여사옅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애소금빵 작성시간24.05.03 나도 저 연기통? 부분에 다리 살짝 닿아서 화상흉터 15년째 안 지워지는데 생각보다 이런 여시들 많구나ㅜ나는 어릴 때 엄마한테 말하면 내가 또 부주의해서 다쳤다고 혼날까 봐 얘기도 못하고 그냥 상처 방치해뒀었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et Profile 작성시간24.05.03 진짜 ㅋㅋㅋㅋ제발 평생 사회에 풀지말고 끼고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여름여름여름이다아 작성시간24.05.03 오토바이가 지 혼자 막 들이댄거래? 거참 희한하네 인공지능인가 아닌데 그래도 피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