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1이닝 7실점' 한화 장지수, 경기 직후 서산 2군행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 작성시간24.05.10| 조회수0| 댓글 29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형잡채 작성시간24.05.11 헐...멘탈 잘 관리하길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고천사 작성시간24.05.11 너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 숲이 아닌 바다이던가 작성시간24.05.11 아 진짜 너무한다 너무 가혹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성시대_댓글알리미 작성시간24.05.11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2024년 05월 11일(토) 01시 - 인기글 60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모치와와햄 작성시간24.05.11 감독이나 갈아조요.. 선수한테만 엄격하냐고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 모하냐 작성시간24.05.11 송창식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젤다크라거 작성시간24.05.11 진짜너무한다 뭐 지들은 첨부터 잘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투백 작성시간24.05.11 진짜 너무하다 어케 저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o.o 작성시간24.05.11 진짜 미쳤다 감독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찌찌가무시 작성시간24.05.11 아니 많이 던졌으니까 2군 보내는 것까진 어떻게 그러려니 하는데 멘탈 깨져서 40개 넘게 던지는 동안 감독이고 어른이라는 사람이 마운드 한 번 안 가고 그렇게 던지게 하는 게 맞는 거냐고ㅠㅠㅠ 사람들 그냥 감독이랑 코치가 그냥 중간에 한 번 올라가기만 했어도 이정도로 반발하진 않았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팏시 작성시간24.05.16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