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 드라마 진짜 재밌게 본 사람들 많음

작성자겨란후라이|작성시간24.05.22|조회수11,658 목록 댓글 34

출처 : 여성시대 네버네버해
원출처 쭉빵카페



바로 2010년에 방영했던 KBS 드라마 공부의 신




학교에 남아서 자는거 이땐 부러웠음 재밌어보여서..ㅜㅜ 초딩때였음




황백현 - 유승호



길풀잎 - 고아성



홍찬두 - 이현우



나현정 - 지연



나봉구 - 이찬호



강석호 변호사 - 김수로



이 변호사가 이 학교를 살리기 위해 천하대(서울대 같은 곳) 특별반을 만들어 5명을 입학시킨다는 조건으로 이사장과 계약함




한수정 선생님 - 배두나
이런 선생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음ㅜㅜ



장마리 이사장 - 처음엔 얄밉게 나오는데 알고보면 정많고 귀여운 ㅜ



차기봉 특별반 수학 선생님 - 변희봉
죄송한데 어릴땐 보는데 좀 무서웠어요



앤써니 특별반 영어 선생님 - 이병준
걍 뭔가 웃겼던 쌤



이은유 특별반 언어 선생님 - 임지은
진짜 멋있음 ㅜㅜ 지금 봐도 존 멋 쌤



장영식 특별반 과탐 선생님 - 심형탁
지금보니 도라에몽이었네




이 드라마가 재밌었던 이유 중 하나 바로 삼각관계쓰..^^

백현이는 풀잎이를 좋아하고 현정이는 백현이를 좋아함
그래서 맨날 백현이한테 서방~!!! 서방>_< 거림

서방~

어쨌든 그렇게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

합격된 아이들이 생김



예정대로 약속을 지키고 떠나는 변호사쌤

캡처 내가 한거 아님 악의적으로 가져온거 아니에요



그렇게 몇년 뒤


대학다니면서 재회하는 둘





방송 끝날 때마다 마지막에 공부팁도 나오고 그랬는데 그거 열심히 메모했었음 ㅋㅋㅋ 어린 나이에 공부 열심히
할려고 는 무슨 써놓기만 하고 안함 ㅎㅎ 다들 이 드라마 본 적 있나 싶어서 올려봤어요~


+참고로 여기 OST 다 좋음~~ 특히 지연이 부른 또르르 강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깨끗해청포도 | 작성시간 24.05.23 나 이거 열심히 봤닼ㅋㅋㅋㅋㅋ 재밌어서 보고 따라서 공부는 안함 ^^
  • 작성자참새의눈물 | 작성시간 24.05.23 또르르... 눈물이 굴러간다 또르륵 또르르릌
  • 작성자아크테릭빤스 | 작성시간 24.05.23 서방 ~~♥️
  • 작성자선명눈흐린눈 | 작성시간 24.05.23 날개를 펴어고~
  • 작성자요 정 | 작성시간 25.12.23 맞아 ㅋㅋㅋㅋ예전에 재밌게 보고 공부팁 책도 팔아서 샀었는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