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갓집 음식 싸왔다고 엄마한테 엄청혼닜어요 ㅠㅠ

작성자유알마선샤인| 작성시간24.05.26| 조회수0| 댓글 26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돌잡이때 가오잡은 여시 작성시간24.05.27 잔반처리 레전드
  • 작성자 빵먹고십다 작성시간24.05.27 친가친척나눠주고 남은건 우리가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냠냠했는데 .. 근데 친가친척도 아닌데 고마우면 돈으로주거나 나중에 한끼 대접하지 남은음식준건 좀 ..
  • 작성자 롹붐온 작성시간24.05.27 나라면 고맙다고 남은음식 싸줄생각은 추호도 못할것같은디...ㅎ
  • 작성자 아리가또텔레스 작성시간24.05.27 나는 미신아예안믿는건 아닌데 저런 미신은 안믿어서...그리고 좋은 마음으로 상가집에서 도와주고 좋은 마음으로 싸준 음식인데 귀신들이 양심이 있으면 해 안끼치지
  • 작성자 판다 티모 작성시간24.05.27 귀신붙는거 그렇게 무서운 사람들이 상갓집 어케가 ㅋㅋㅋㅋㅋ
  • 작성자 유불문 작성시간24.05.27 비싸서 싸주셨나
  • 작성자 내일은개운하게 작성시간24.05.27 엄마가 많이 상스럽네 버리라하면되지 먼 소금뿌리고 애를 때리고
  • 작성자 아마겓돈 작성시간24.05.27 머리 때리면서 뭔년 이러고있네... 엄마가 너무 별로다
  • 작성자 월세살이의서러움 작성시간24.05.27 그거 다 돈으로 산거라 반 뜯은 캔음료까지 싹 다 가져와서 일가친척지인 다 노나줌ㅜㅋㅋㅋㅋㅋ
    의미를 부여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어 서로 좋은 마음으로 주고 받은건데...
    이런건 나눠도 가족끼리 나누는거라고 잘 알려주면 되지 왜 욕하면서 사이를 이간질시키시는지요ㅜ 가족같이 도와줘서 고마운 마음에 우선 그거라도 줬나보지...

    그리고 밥안먹고 가는 손님들한테는 포장떡이나 캔음료라도 쥐어주는데 그건 뭡니까~!
  • 답댓글 작성자 맛있는시밤바 작성시간24.05.27 22222 어이없네
  • 작성자 갸르 작성시간24.05.27 진짜 조심해야돼
  • 작성자 catfish 작성시간24.05.27 머리를 왜때려 천박하게
  • 작성자 돌후밀후 작성시간24.05.27 편육비싼데 보통 편육남ㅇ는 경우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파라솔 작성시간24.05.27 귀신은 모르겠고 그거 다 버리면 환경에 안좋은건 알겟는데요
  • 작성자 번호하나 작성시간24.05.27 음식 싸주는건 처음 들었어. 근데 음식 잘상해서 나같으면 안받을래. 할아버지 장례식 때 과일인지 뭔지 문제여서 가족들 토하고 난리였음 ㅠ..
  • 작성자 그냥어지간히살자 작성시간24.05.27 나도 저번에 시간없어서 밥 못먹고 간다니까 친구가 떡 싸줘서 일하면서도 먹고 집에서도 먹었는데 맛있기만하고 아무렇지도 않았ㄴ는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럭키븨키 작성시간24.05.27 맛있겠는데...쩝
    혹시 엄마가 귀신붙으셔서 이상한행동 하시는거 아냐?!!!
  • 작성자 한번더_나에게_질풍같은_용기를 작성시간24.05.27 나도 멀리서 와줬다고 음료수랑 과일 떡 엄청 싸주셨는데 별일 없었음. 선의가 담긴 건데 귀신붙을 일이 있을까 싶다,,
  • 답댓글 작성자 클로버를드려요 작성시간24.05.27 222 나도 딱 떡 음료수 과일 싸주셨는데 그냥 와준게 고마워서 뭐라도 챙겨주려고 하시는 마음이 보여서.. 이후로도 잘 살고 아무 문제없어~~
  • 작성자 빽호랑 작성시간24.05.27 존나 마싯겟지 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