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웅성웅성하는 젠데이아 최근 피부색 작성자Everything| 작성시간24.05.27|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디케이 작성시간24.05.27 백인들 다른 인종이 밝아지면 머라하면서 라이트스킨은 또 디지게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버지는섹시드라이버 작성시간24.05.27 왜? 뭐 까매야하는 이유 있어?.. 그게 뭐 중요한 거라고 언급하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용히 살기 작성시간24.05.27 인스타 볼때마다 쟤네 피부색 정병 질리더라딴말로 횰언니 텐미닛때 태닝한 영상보고 저게 진정한 한국인 피부색이라고ㅅㅂㅋㅋㅋㅋㅋㅋ니네가 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반수 작성시간24.05.27 ㄹㅇ 정병이네 하얗든 까맣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다다2 작성시간24.05.27 근데 백인 별로 안하얗던데 ㅋㅋ 걍 한국인이랑 살색 비슷하더만 따지자면 구혜선 이영애가 더 하얘.. 홍인들이 뭔 백부심있고 지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둥필둥 작성시간24.05.27 백인들 피부 거의 홍색이던데 ㅎ 제대로된 백인을 본적이 없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뵤다닥 작성시간24.05.27 레드피플 등신들 진짜 피부색 집착 정신병수준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못된장모와와햄 작성시간24.05.27 그럼 니네도 태닝하지마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sketball case 작성시간24.05.27 탠 한거 아니었을까 아님 걍 조명 별 ㅅㅂ 피부색가지고 난리발광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뚠딴땅딴 작성시간24.05.27 얘네도 어쩔수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00.. 작성시간24.05.27 한국 아이돌들한테도 그러더니 진짜 아닌 척 하면서 피부색 ㅈㄴ신경써 자기랑 비슷하거나 어두우면 동질감느끼고 하야면 은근히 열등감 느끼는듯 특히 백인이 아니라 유색인종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은월요일 작성시간24.05.27 진짜 피부색 마음대로 조절할수있는 약이 나오면 피부색으로 유난안떨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내고살찌기 작성시간24.05.27 피부색 가지고 언제 난리 안 치려나 인류 멸망할 때까지 난리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왕크림빵 작성시간24.05.28 피부색으로 ㅈㄹ하는 것도 병이다 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