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발로 염색하면 오히려 뿌염 해야한다는 연예인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4.05.27|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재만재아이돌럭키비키워녕 작성시간24.05.27 염색하지마 머리색 넘 이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unsick 작성시간24.05.28 전혀 몰랐네 왜 염색해? 원래머리색이 훨예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당식빵 작성시간24.05.28 이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곧동 작성시간24.05.28 아니우ㅐ 염색을 너무이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부배붑방 작성시간24.05.28 와 나도 저래 ㅋㅋㅋ 나도 저렇게까진 밝은 건 아닌데 머리가 애쉬도는 갈색으로 나서 검정 염색하고 난 후에 뿌리 자라면 사람들이 뿌리 색이 왜그러냐고 물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인애플 파프리카 작성시간24.05.28 머리색 그렇게 쓸 거면 나 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방의미방 작성시간24.05.28 헐 몰랏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멍멍뀨잉 작성시간24.05.28 어 난데 나도 세달에한번은 뿌염해줘야함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삼 작성시간24.05.28 염색하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BZ 주연 작성시간24.05.28 머리색 안 쓸 거면 나 몇달만 빌려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벱비요다 작성시간24.05.28 머리색 나 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4.05.28 근데 흑발도 예쁘긴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절임 작성시간24.05.28 아 좋겠다 내가 세번 탈색하고 일주일 천하였던 머리색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수수 사이다 작성시간24.05.28 그 유행하던 제니 머리 그거 함 해보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잡이때 가오잡은 여시 작성시간24.05.28 나 저머리색 베스트컬러인데 부럽다 나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모닝이브닝 작성시간24.05.28 근데 머리색에 따라 이미지 확 바뀌네 신기해 자연모일땐 확실히 외국인 느낌 강하다ㅋㅋㅋ 진짜 잘생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럽마이잡 작성시간24.05.28 자연애쉬라니 개부럽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