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양곤에는 봄이 올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4.06.0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타샤. 작성시간24.06.07 미얀마.. 정말 가보고 싶었던 나라인데 ㅠㅠ.. 제발 양곤의 봄이 오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합성맘껏하지 작성시간24.06.07 와 긴글고마워 군부정권 노답인거 알고있었는데 생각했던거 이상이네 우리가 과거를 벗어났던거 처럼 군부정권 이겨내고 봄이 얼른오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짓고부순다 작성시간24.06.07 미얀마 애들 진짜 착하고 성실하고 좋은애들이었는데....나 미얀마 놀러가면 인레호수 쉐다곤파고다 같이 가기로 했었는데 무사한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딕에너지 작성시간24.06.07 좋은 사람들한테 따뜻한 봄이 찾아오기를.. 미얀마 잘 몰랐는데 덕분에 알게됐어 잘 읽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아리산울림 작성시간24.06.07 미얀마.. 잘됐으면 좋겠다 우리도 지금 발등에 불떨어졌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아어 작성시간24.06.07 현실이슬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찴디킨스 작성시간24.06.07 르완다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팡팡 작성시간24.06.07 글 고마워 잘 읽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푸냄새 작성시간24.06.07 안타깝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민한들소 작성시간24.06.07 미얀마 여행갔을때 진짜 좋았는데..사람들도 친절하고..얼른 봄이 오면 좋겠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띠빠뚜띠 작성시간24.06.08 나도 십년 전에 미얀마 갔었는데, 미얀마 사람들 성실하고 친절했어서 잘됐으면 좋겠다,,, 그때도 아웅산 수지가 같혀있는 집 지나가고 마음이 울적했는데 이렇게 시민군이 이기는 모습도 보고 제대로 된 정부도 세워지면 너무 좋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