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로 본인이 더 낫다고 하는 박지성 손흥민.gif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4.06.14|조회수14,422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23697147

 

 

 

 

 

 

 

 

 

 

 

 

 

 

 

 

 

 

 

 

 

미안해 흥민아 산책은 넘사야,,,,

 

 

 

 

 

 

 

무맥락혐오, 갑분싸 댓글, 관련 없는 댓글 금지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710491?svc=cafea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oilkyo | 작성시간 24.06.14 산책 ㅇㅈ
  • 작성자수수수수퍼노파 | 작성시간 24.06.14 박지성이 손흥민 세래머니 따라하는거 웃기네 ㅋㅋㅋㅋ 개대충 따라함
  • 작성자페벵 환갑까지 듀오 해 | 작성시간 24.06.14 산책은 넘사지...ㅋㅋㅋㅋ
    둘 다 서로가 더 대단하다고 리스펙 하면서 세레모니는 양보안하는거 개욱겨
  • 작성자여름시계 | 작성시간 24.06.14 박지성 손 세레모니도 틀렸어ㅋㅋ
  • 작성자스타북스 | 작성시간 24.06.18 산책이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