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뇽당 작성시간 24.06.15 고등학교 수학여행 숙소에서 처음으로 봄…그 이후론 없지만
-
작성자봉고데기 작성시간 24.06.15 그냥 뇌의 착각이라고 생각함 신체 상태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고
-
작성자슈루루1빰 작성시간 24.06.15 없다고 생각함 인간은 어두워지면 시야가 온전치 못해서 착각하고 상상력이 있으니깐..꾸며낼수있어 진짜 귀신이 있었다면 그 많은 한들이 문어대가리 곱게 안 죽였을듯
-
작성자하암품 작성시간 24.06.15 근데 섬망이라면 사람은 본능적으로 아는거겠지? 죽음이 가까워진다는걸...? 죽음에 대한 공포나 예감같은게 학습화 된 저승사자나.. 귀신이나 이런걸로 발현되는거구..?
-
작성자다크크리스피초코볼 작성시간 24.06.16 살면서 딱 한번 봄 헛것보는 기분인데 진짜 0.1초만에 아 미친 저거 사람 아니다 생각들고 도망감 이질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