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들.. 귀신 있다고 생각해?? (신기한경험썰)

작성자(평범한 닉네임))|작성시간24.06.15|조회수5,691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www.instiz.net/name/55948155?k=%EA%B7%80%EC%8B%A0%EC%9E%88%EB%8B%A4&stype=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뇽당 | 작성시간 24.06.15 고등학교 수학여행 숙소에서 처음으로 봄…그 이후론 없지만
  • 작성자봉고데기 | 작성시간 24.06.15 그냥 뇌의 착각이라고 생각함 신체 상태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고
  • 작성자슈루루1빰 | 작성시간 24.06.15 없다고 생각함 인간은 어두워지면 시야가 온전치 못해서 착각하고 상상력이 있으니깐..꾸며낼수있어 진짜 귀신이 있었다면 그 많은 한들이 문어대가리 곱게 안 죽였을듯
  • 작성자하암품 | 작성시간 24.06.15 근데 섬망이라면 사람은 본능적으로 아는거겠지? 죽음이 가까워진다는걸...? 죽음에 대한 공포나 예감같은게 학습화 된 저승사자나.. 귀신이나 이런걸로 발현되는거구..?
  • 작성자다크크리스피초코볼 | 작성시간 24.06.16 살면서 딱 한번 봄 헛것보는 기분인데 진짜 0.1초만에 아 미친 저거 사람 아니다 생각들고 도망감 이질적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